[게임 단신] 드래곤 플라이트, ‘시즌6:망국의 여왕’ 업데이트 사전 예약 外

기사승인 2017-03-16 19:52:00
- + 인쇄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드래곤 플라이트’, ‘시즌6:망국의 여왕업데이트 사전 예약=넥스트플로어의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가 출시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시즌6:망국의 여왕사전 예약을 개시한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보스 여왕 스칼렛’, 신규 캐릭터 클로에등 콘텐츠를 비롯해 체력(HP) 시스템과 채팅 기능 등이 추가된다. 28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설치 없이 즐기는 미니게임도 선보인다.

NHN엔터, ‘킹덤스토리초월 각성 콘텐츠 추가=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초월 각성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초월 각성은 장수에게 8성급의 능력치와 새로운 성장 단계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최대 6회 각성을 통해 최고 100레벨까지 성장 시킬 수 있다.

의천도룡기 for Kakao’ 길드전 콘텐츠 방파습격업데이트=네시삼십삼분과 카카오는 무협 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에 길드 콘텐츠인 방파습격방파운송을 업데이트했다. 방파습격은 제한시간 내 상대 NPC를 처치하는 PVP 콘텐츠며 방파운송은 2명 이상의 동료와 파티를 이뤄 운송차를 목표 지점까지 운송하는 협력 콘텐츠다.

큐라레:마법도서관’, 3주년 기념 업데이트 리버스사전 등록=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대규모 업데이트 ‘Rebirth(리버스)’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동안으로 사전등록 진행 유저들에게 마력석’, ‘성장서등이 지급된다.

웹젠 뮤 오리진’, ‘소환술사아이폰 업데이트=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아이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소환술사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여자 캐릭터 소환술사를 추가한다. 실시간으로 자신의 캐릭터와 교체할 수 있는 서브클래스와 신규 PVP 시스템 투쟁의 땅도 추가된다.

엠게임 AR게임 캐치몬’, ‘쉼터’ 등록 이벤트=엠게임은 이달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인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캐치몬에 직접 아이템 획득 장소를 등록시킬 수 있는 쉼터’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쉼터는 소환수를 잡거나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데 필요한 아이템인 징표와 골드영혼석 등을 제공하는 장소다이벤트 페이지나 공식카페를 통해 신청하면 위험·유해 지역 등 검수를 거쳐 등록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 ‘RE : 라그나로크사전예약 이벤트=와이디온라인의 모바일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 대규모 업데이트 ‘RE : 라그나로크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육성 시스템 태고신탐 시스템등 콘텐츠 추가와 UI 개편이 이뤄진다.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