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 공식 론칭

기사승인 2017-03-17 10:40:18
- + 인쇄

바디프랜드,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 공식 론칭[쿠키뉴스=이훈 기자] 바디프랜드가 134년 전통의 이태리산 침구 브랜드 ‘벨로라’를 18일 오전 9시 20분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
 
벨로라는 이태리 내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5대 베딩 브랜드 중 하나로, 유럽 지역을 기점으로 미국, 스페인, 벨기에 등 14개 국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자연이나 회화,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을 벨로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감각적, 자연 친화적인 명품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제품의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다하고 있다. 까다로운 유해 물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유럽의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했으며 글로벌 유기 직물 기준(GOTS)을 통해 입증 받은 오가닉 원단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벨로라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품질에 대한 엄격함이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바디프랜드의 기업 가치는 물론 이태리에서 생산 전 공정을 진행하는 100%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 ‘벨로라’를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바디프랜드가 첫 선을 보이는 벨로라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인기 모델인 ‘샤롯데 컬렉션’으로, 장미 꽃다발을 그레이, 블루, 베이지 등 13가지 컬러로 표현한 가장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