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단신] 롯데리아·한국파파존스·피자헛 外

기사승인 2017-03-17 11:08:46
- + 인쇄

[외식 단신] 롯데리아·한국파파존스·피자헛 外[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출시=롯데리아가 패티와 소스 등 토핑을 더한 숯불바베퓨버거를 출시한다. 숫붗바베큐버거는 더블 패티에 숯불향을 더한 바비큐 소스, 치즈, 토마토 등을 더했다. 버거 단품 3200, 세트 5200원이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 착한 점심에는 세트 3900원에 판매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 오후 5시부터 전국 일부 매장에서 선착순 고객 50명 대상 숯불바베큐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며, 22일에는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숯불바베큐세트를 31일까지 전 시간대 3900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발송한다.

한국파파존스, ‘룰렛 이벤트진행=파파존스가 신제품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START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파파존스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 시식 쿠폰을 비롯해 최대 50% 상당의 할인쿠폰과 사이드메뉴와 음료제공 쿠폰 등을 제공한다.

피자헛, ‘피자헛 피자 페스티벌진행=한국 피자헛이 갈릭버터 쉬림프를 포함해 피자와 샐러드, 음료를 9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피자펏의 피자 페스티벌은 현재까지 누적 452만 고객을 돌파한 프로모션이다. 새롭게 단장한 피자헛 피자 페스티벌은 점심은 물론 주중 저녁 주말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 ‘갤러리탐’ 21차 신규 전시 진행=탐앤탐스가 오는 58일까지 수도권 11개 매장에서 갤러리탐 신규 전시를 진행한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전개 중인 문화예술 후원프로젝트 중 하나로 문화예술 발전과 신진작가 발굴을 위해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오수지 작가, 도산로점에서는 윤규섭 작가, 청담점은 장은우 작가, 이태원점은 김찬송 작가, 명동 눈스퀘어점에서는 황규원 작가, 청계광장점은 박대수 작가, 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점은 김승환 작가 파드점에서는 나광호 작가, 더 스토리지점에서는 장수익 작가,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김한기 작가, 문정 로데오점에서는 김인혜 작가 전시가 열린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