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미래에셋생명, 고객행복대상 시상식 개최 外 NH농협손보

기사승인 2017-03-20 10:31:20
- + 인쇄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미래에셋생명, 고객행복대상 시상식 개최

미래에셋생명은 고객행복대상 시상식을 열고 고정희 주안지점 전무대우 재무설계사에게 슈퍼챔피언상을 수여했다. 지난 17일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매래에셋생명 FC, SM 및 임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시상식과 축하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슈퍼챔피언상을 수상한 고정희 전무대우 설계사는 2005년 입사한 이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고객행복대상 본상을 받아왔다. 올해 6년 연속으로 슈퍼챔피언에 올랐다. 이밖에 4명이 임원대우 FC 인증패를 받았고 약 300여명이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등의 상패를 받았다.
 
[금융 이모저모] 미래에셋생명, 고객행복대상 시상식 개최 外 NH농협손보NH농협손해보험, 소비자패널 모집
 
NH농협손해보험은 자사 상품 및 서비스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농협손보 소비자다. 문서 작업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다.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브랜드 인지도 조사, 상품 리플랫 개선점 제안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5개월간이다. 소비자패널에겐 매월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손보 홈페이지나 소비자보호실에서 확인 가능하다. 

noet8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