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엔제리너스커피·스타벅스·뚜레쥬르 外

기사승인 2017-03-20 10:46:15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엔제리너스커피, ‘프렌치 프레스’ 출시=엔제리너스커피가 고객이 직접 추출하는 프렌치 프레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분쇄 원두와 물을 넣은 전용컵에 스마트 뚜껑을 결합시키고 별도 제공하는 모래시계로 3분을 기다린 뒤 스틱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 추출하는 제품이다.종이 필터를 쓰지 않아 프레스 커피 본연의 맛과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가격은 레귤러 기준 6000원이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1일부터 4월 17일까지 머그와 텀블러 26종, 음료 3종, 푸드 4종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벚꽃이 만개한 풍경의 낮과 밤을 분홍빛과 보랏빛으로 표현한 머그·텀블러·워터보틀·플레이트 26종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텀블러는 LED 조명을 삽입돼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음료로는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체리블라썸 그린티 크림 푸라푸치노며 푸드로는 봄날 케이크, 봄날 마카롱, 에그&콜리플라워 샌드위치, ‘피스타치오 트위스트’ 도 함께 출시한다.

뚜레쥬르,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 출시=뚜레쥬르가 구름과 화산 형태의 독특한 형태를 띈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를 선보인다. 바삭한 파이에 구름처럼 가벼운 크림을 넣은 패스트리 ‘크림치즈 파이팝’, 오징어먹물 빵 안에 소시지와 나초치즈를 넣은 ‘오징어먹물 소시지 브레드’, 베이컨을 꼬아서 튀긴 ‘베이컨 못난이 도넛’ 등이다. 쫄깃한 탕종빵에 웨하스 칩을 토핑하고 우유크림, 초코크림, 슈크림과 생크림을 각각 넣은 ‘쫄깃한 크림빵’ 3종, 바삭한 바게트 속에 허니 버터와 치즈로 맛을 더한 ‘허니퐁듀볼케이노’ 등도 식감을 차별화한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 점원에게 ‘갓빵을 놀랍다’를 외치면 갓빵 9종을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국 피자헛, ‘피자헛 구리도농점’ 오픈=한국 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피자헛 구리노동점을 오픈한다. 이번 새 매장은 피자를 3000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피자헛 레스토랑과는 달리 아파트와 주택 등이 밀집된 주거 단지에 위치했다. 혼자 혹은 2~3인이 먹기 좋은 크기의 8~12인치 스페셜 피자인 우삼겹부츠·메가크런치·트리플허니치즈·불닭치즈부추·와우치즈피자 등을 선보인다.

크리스탈제이드, ‘상하이 팰리스’ 매장 오픈=크리스탈제이드가 프리미엄 상해식 요리와 중국 정통 딤섬, 수제면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하이 팰리스 매장을 광화문에 오픈한다. 산초와 화조 등 중국 전통 향신료를 넣어 상해지방의 특성을 살린 해산물 요리와 현지에서 초청한 누들 셰프가 직접 뽑아낸 수제면을 주력메뉴며 이외에도 딤섬 전문 셰프가 빚어내는 소롱포를 비롯한 매콤한 볶음요리 등 더욱 다양한 정통 상해 요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3종 할인 판매=버거킹이 3월 20일부터 7일간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 버거,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버거 단품을 각 3900원에 판매한다. 그릴드 파인애플 버거는 순 쇠고기패티와 구운 파인애플이 조화되는 제품이다. 콰트로 치즈 와퍼는 모짜렐라·아메리칸·파르메산·체다 등 4종 치즈가 어우러졌다. 통새우와퍼는 국내 자체 개발 메뉴로 통새우와 갈릭페퍼 시즈닝,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 야채 등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카페 아티제, 아이스 음료 신제품 3종 출시=카페 아티제가 ‘블랙푸드’ 음료 1종과 ‘그린푸드’ 2종 음료를 선보인다. 블랙푸드 프라페타는 검은콩·흑미·검은깨 등 12개 곡물을 우유와 함께 갈아낸 아이스 블렌드 음료다. 청포도 요거트 프라페타와 리얼 청포도 주스는 그린 푸드 청포도를 주제로 구성됐다.

커피빈코리아, ‘벚꽃 소풍커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커피빈코리아가 테이크아웃 전용 드립커피 벚꽃 소풍커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소풍커피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물만 부으면 신선한 커피가 완성되는 드립백 형태의 원두커피로 스틱·드립퍼·종이컵·코스터 4종 세트로 구성됐다. 커피빈 ‘벚꽃 소풍커피’는 전국 300여개 커피빈 매장과 커피빈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6900원이다. 커피빈은 벚꽃 소풍커피 출시기념으로 27일부터 소진시까지 커피빈 선불카드 4만원 충전시 소풍커피를 증정하는 해피충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