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대학생 봉시단 '리얼러브 8기' 모집

기사승인 2017-03-20 15:20:54
- + 인쇄

GS샵, 대학생 봉시단 '리얼러브 8기' 모집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GS샵이 국제 구호 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오는 26일까지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8기’를 모집한다.

나눔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를 가진 전국에 있는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서울, 경기/인천, 광주,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6개 권역에서 총 250명을 선발한다. 접수는 GS샵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봉사단으로 선발되면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을 자신이 직접 기획하여 실행하는 자기주도적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4월부터 12월까지며, 연 8회의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GS샵은 봉사단의 능동적인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교육 및 제반 경비를 지원하며 수료증 및 확인서를 증정한다. 또한 ‘Design Thinking’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학생들이 창의성 교육 및   새로운 시각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GS샵과 기아대책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는 2010년 창설됐으며 지금까지 7회에 걸쳐 1950명의 대학생들이 선발 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