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생명, 새 단장한 디지털 스마트창구 오픈 外 미래에셋생명·신한카드

기사승인 2017-03-21 10:21:11
- + 인쇄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신한생명, 새 단장한 디지털 스마트창구 오픈

신한생명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새 단장한 디지털 스마트창구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앱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경험(UI·UX) 플랫폼을 적용하고 각종 신규 업무처리 기능과 고객 맞춤형 알림서비스를 추가했다. 또 콘텐츠를 단락화해 가독성을 높였다.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자연스러운 화면전환과 제스처 기반의 인터페이스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 맞춤형 알림(Push) 서비스 기능을 탑재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계약관리 및 보험거래내역 등이 스마트폰의 알림 기능을 통해 안내된다. 이밖에 로그인 과정이 간편하게 조정됐고 자동화 창구 출금한도 감액신청, 연금 예상액조회, 가입증서 재발행, 비계약자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조회 등 신규 업무처리 기능이 추가됐다. 


미래에셋생명 ”보험 오픈마켓 이용하고 홀인원의 주인공 되세요”
 
모바일 보험 오픈마켓 미래에셋 아이올i(ALL)이 원게임 홀인원 보험을 출시했다. MG손해보험과 제휴해 만든 이 상품은 3500원의 보험료로 홀인원 시 100만원의 축하금을 받는 원게임 보험이다. 1명부터 4명까지 팀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고,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어 가입 과정의 불편함을 덜었다. 스마트폰으로 1분 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미래에셋 iALL은 지난해 12월 출범한 이후 모바일변액보험, 운전자보험, 해외여행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금융 이모저모] 신한생명, 새 단장한 디지털 스마트창구 오픈 外 미래에셋생명·신한카드신한카드, 빅3 뮤지컬 할인 이벤트
 
신한카드는 자사의 공연 예매 사이트 올댓컬쳐에서 빅3 뮤지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미국 브로드웨이 배우들의 내한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을 정상 가격에서 40% 할인해 준다. 4월 4일~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 공연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티켓은 3월 말까지 신한카드 올댓컬쳐에서 구입하면 된다.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하는 ‘윤동주, 달을 쏘다’도 4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1일~4월 2일까지다.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 중인 ‘지킬앤하이드’도 40% 할인받을 수 있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noet8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