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미스터피자·CJ푸드빌·bhc

기사승인 2017-03-21 14:44:4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미스터피자, 카카오 주문하기 할인 프로모션=미스터피자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이용해 2만5000원 이상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1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선착순 30만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카카오톡내 플러스친구를 통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서비스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미스터피자를 검색해 주문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봄, 국수찬가(讚歌)’ 출시=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육전국수’와 ‘봄나물 차돌 비빔국수’를 선보인다. 육전국수는 제일제면소 중면에 육전 고명을 얼린 메뉴다. 봄나물 차돌 비빔국수는 소면 위에 봄나물과 차돌박이, 우삼겹 고명을 올려 간장소스에 비벼먹는 면이다. 또 약불에 천천히 익힌 돼지고기 수육과 약고추장으로 속을 넣은 약고추장 주먹밥 등 곁들임 메뉴 2종도 함께 출시했다.

bhc, ‘카카오톡 주문하기’ 공식 입점=bhc가 카카오톡 음식 주문 서비스인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입점하고 서비스 운영에 들어간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프랜차이즈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새로운 가입절차 없이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신제품인 신개념 갈릭치킨 ‘치레카’, 치즈치킨 ‘뿌링클’, 리얼숙성 간장치킨 ‘맛초킹’, 카레치킨 ‘커리퀸’ 등 bhc 모든 치킨 메뉴를 판매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