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영화 '원스텝' 출연 이유는?

기사승인 2017-03-21 21:01:18
- + 인쇄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산다라박이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원스텝' 출연 이유를 밝혔다. 

산다라박은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원스텝'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음악 영화라는 점에서 큰 고민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본업이 가수이다 보니 편하게 다가온 건 사실이지만 결과적으로는 두 배 더 노력을 해야 했다"며 "대본을 읽어보면서 색청이라는 병을 앓고 있는 캐릭터이다 보니 어려운 점이 많았다. 감독님과 얘기하면서 어떤 식으로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다"고 말했다.

또 "평소에도 음악을 해왔다 보니까 편하게 다가왔던 것이 사실이지만, 결과적으로 두 배를 열심히 해야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스텝은 소리를 색으로 인지하는 '색청'이라는 증상을 앓고 있는 기억을 잃은 여주인공 시현(산다라박 분)이 자신의 잃어버린 과거를 찾기 위해 기억 속 멜로디를 노래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뮤직 드라마. 4월 6일 개봉한다.

newsroom@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