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요가' 두바이 왕실에서 스포츠카부터 사자까지 지원받았다… 볼거리 ↑

기사승인 2017-03-22 13:58:21
- + 인쇄

'쿵푸 요가' 두바이 왕실에서 스포츠카부터 사자까지 지원받았다… 볼거리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쿵푸 요가’가 두바이, 아이슬란드 등 역대급 해외 로케이션과 더불어 진짜 사자와의 촬영 등 다양한 포인트로 시선을 모았다.

전 세계를 무대로 성룡과 엑소 레이가 펼치는 리얼 쿵푸액션 ‘쿵푸 요가’는 중국 고고학 교수가 고대 보물에 얽힌 전설에 다가가기 위해 신비한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 인도, 두바이, 아이슬란드 등지에서 촬영된 초대형 다국적 프로젝트로, 화려한 로케이션과 볼거리를 자랑한다.

40도까지 치솟은 두바이의 폭염 속 슈퍼카 카체이싱 씬과 영하 20도를 밑돌던 아이슬란드 에서의 빙벽등반 씬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압도적인 규모의 해외 로케이션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카체이싱 장면의 경우, 평소 성룡 영화를 즐겨보던 두바이 왕실의 특급 무상지원으로 고가 중에 고가라는 부가티 베이론 한정판, 람보르기니, 맥라렌 등 초호화 스포츠카를 지원받아 완성된 장면이다.

이외에도 성룡의 동승자인 사자는 CG로 완성된 것이 아닌, 두바이 공주가 촬영을 위해 실제로 아끼는 사자를 기꺼이 내주었다는 후문. 오는 29일 개봉.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