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현대리바트·시몬스 침대 外

기사승인 2017-03-22 16:47:51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리바트, 주방 가구 제품 출시=현대리바트는 유러피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주방 가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방 가구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패턴 도어를 적용하고 2017/18년 글로벌 컬러 트렌드로 떠오른 블랙&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심플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우선 리바트키친의 ‘쾰른(1500G)’은 국내 브랜드 주방가구 최초로 나뭇결무늬의 블랙도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반광 소재의 블랙 표면재는 무광의 포근함과 유광의 세련된 스타일을 모두 담고 있다. 여기에 나뭇결무늬가 표면재에 들어가 있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리바트키친의 ‘베를린(1600G)’의 경우는 국내 브랜드 주방가구 최초로 ‘투플라이(2ply) P.P(폴리프로필렌)’ 가죽 패턴을 적용해, 시각과 촉각적으로 가죽의 질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투플라이 P.P는 기존 P.P 대비 질감 표현력과 강도가 높고, 오염에 강한 친환경 소재 중 하나다.

퍼시스그룹, 상반기 사원 공개 채용=퍼시스그룹이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인사관리, 법무, 세무/회계), 해외 영업, 기술 영업, 온라인 영업관리, 상품기획, 마케팅/사업기획, 영업교육/기획, 시각 디자인, R&D(제품디자인, Engineering), 통합구매, 생산관리, SCM 기획/운영, 시공서비스/관리 등이다.

경력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국내영업, 영업교육/기획이며 공통 자격요건 외 부문별 조건은 상이하다.

시몬스 침대, 새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시몬스 침대가 ‘새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1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을 침대 프레임과 함께 세트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대상 모델은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프리모(Primo) ▲이터니티(Eternity) ▲바이브(Vive) ▲바나(Vana) ▲퓨전(Fusion) 총 5종이며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퀸(QE) · 라지킹(LK) · 킹오브킹(KK) 사이즈에 한해 적용된다.

엠비아이, 전기자동차용 2단변속기 개발=엠비아이는 전기자동차 업계의 가장 큰 난제로 손꼽혀 온 '차동장치 통합형 모터2단변속기' 개발에 성공했다.

2020년 50억달러로 예상되는 전기자동차 핵심 전기파워트레인(모터, 변속기, 인버터로 구성된 구동장치) 시장주도권을 거머쥘 것으로 예상된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