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32기 정기주총 개최…“OLED 박차”

기사승인 2017-03-23 13:41:42
- + 인쇄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LG디스플레이가 23일 경기도 파주공장 게스트하우스에서 32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경영 실적과 올해 경영 방향을 공유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2016년도 재무제표 승인 외에 이사 선임 승인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승인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총 4개의 안건을 의결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매출 265041억원, 영업이익 13114억원을 달성해 4년 연속 영업이익 1조원 돌파를 기록했다. 또 주당 5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 승인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올해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사업을 착실히 진척시키고 기술과 제품 차별화를 지속 강화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올해의 경영 방향을 밝혔다.

이번 LG디스플레이 주주총회는 라운드 테이블에서 주주들에게 자유로운 발언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종료 후에는 주주, 기관 투자자, 애널리스트 등을 대상으로 OELD 월페이퍼, CSO 등 제품 전시·간담회가 마련됐다.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