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본죽·커피빈·탐앤탐스 外

기사승인 2017-03-24 14:42:47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본아이에프 본죽, ‘봄냉이바지락죽출시 기념 이벤트=본죽이 봄 한정메뉴 봄냉이바지락죽 출시를 기념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오는 430일까지 본죽 플러스 친구 홈에 방문해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café 전 매장에서 메뉴 2종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 ‘파인애플 스위트 드링크에디션 2종 출시=커피빈코리아가 열대과일 파인애플과 아쌈티(tea)가 결합된 아이스 음료 파인애플 스위트 드링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파인애플 스위트 티는 파인애플 농축과즙을 담아낸 음료로 열대과일의 풍미와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파인애플 아이스 블렌디드는 파인애플 티 시럽과 아쌈 아이스티, 우유 블렌드를 믹스한 제품이다.

탐앤탐스,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표창=탐앤탐스가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행정자치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행정자치부는 주소전환, 주문접수, 배송처리, 내부업무 등 종합적인 활용 실태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우수기업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탐앤탐스를 포함한 총 13개의 프랜차이즈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 탐앤탐스는 도로명주소 전환의 인식향상을 위해 안팎으로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중 유일하게 수상했다.

교촌에프엔비, ‘교촌과 함께 봄나들이 나가봄진행=교촌에프엔비가 교촌 봄 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봄(교촌 오리지날, 살살미니), ‘허니봄(허니 오리지날, 살살미니)’, ‘레드봄(레드 오리지날, 살살미니)’세트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봄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상당의 웨지감자와 디핑소스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봄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페이지에서 봄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페이스북 공유이벤트를 통해 교촌 제품 상품권을 15명에게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