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영화 '동주' 구매자 대상 윤동주 시인 전시회 티켓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7-03-27 10:50:31
- + 인쇄

곰TV, 영화 '동주' 구매자 대상 윤동주 시인 전시회 티켓 이벤트 진행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곰TV가 영화 ‘동주’(감독 이준익)를 시청자를 대상으로 윤동주 시인 100주년 기념 전시회 티켓을 제공한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는 영화 ‘동주’를 스트리밍 시청하거나 다운로드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윤동주 시인 탄생 100년 전시회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없기를’ 티켓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곰TV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동주’는 한국인이 사랑한 시인 윤동주의 삶을 그린 흑백영화다. 일제강점기를 살았던 윤동주와 그의 동갑내기 사촌 송몽규의 이야기를 담았다. ‘왕의남자’ ‘사도’ 이준익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강하늘, 박정민, 김인우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윤동주 시인 100주년 기념 전시회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은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에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전시회로 윤동주의 대표 시 ‘서시’ ‘쉽게 쓰여진 시’ ‘참회록’ 등의 육필 원고 복각본과 이청옥 작가의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재탄생한 윤동주의 시를 감상할 수 있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