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성, 정우성-이정재 등과 한솥밥… 아티스트 컴퍼니 行

기사승인 2017-03-28 11:30:13
- + 인쇄

김의성, 정우성-이정재 등과 한솥밥… 아티스트 컴퍼니 行[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배우 김의성이 정우성, 이정재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28일 오전 연예기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김의성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는 “30년 넘게 연기에 대한 열정을 끊임없이 보여주고 계신 것은 물론 과거와 현재 모두를 아우르고 계시는 전무후무한 배우라고 생각한다. 모두가 존경하는 마음은 물론 그 누구보다 친숙한 마음으로 소통하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를 함께 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며 “현재까지 배우로서 잘 걸어오신 길처럼 앞으로의 길도 저희가 함께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아티스트 컴퍼니는 고아라 이시아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등이 속해있다. 

김의성은 1987년 극단 ‘천지연’을 시작으로 극단 ‘학전’, ‘한양레파토리’, ‘한강’, ‘연우무대’ 등의 단원으로 활동했다. 이후 1988년 영화 ‘성공시대’로 스크린 데뷔해 영화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 ‘억수탕’, ‘바리케이트’ 등에 출연했다. 최근 영화 ‘부산행’, 드라마 ‘W’ 등에서 악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