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제조전문업체 청우식품, 만능소스 2종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17-03-29 14:42:51
- + 인쇄

소스제조전문업체 청우식품, 만능소스 2종 리뉴얼 출시[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소스제조전문업체 ‘청우식품(대표 우재서)’이 간편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만능소스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후 선보인 소스는 만능멸치육수, 만능비빔양념 2가지 종류로, 혼자 족과 맞벌이 부부 등 집안에서 음식을 준비할 시간이 없는 이들에게는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만능멸치육수의 경우 국산멸치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그대로 농축한 육수로, 소량으로도 찌개 및 국, 국수, 찜요리 등 다양한 음식에 깊은 맛을 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직까지 한식이 서툴거나 빠른 시간 내에 요리를 완성하고 싶은 주부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만능비빔양념은 여러 가지 재료를 황금비율로 섞어 만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비빔양념장으로 비빔국수, 골뱅이무침, 쫄면, 냉면 등 각종 요리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술을 좋아하거나 야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는 안주나 야식메뉴를 만들 때 시간단축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관련해 ‘청우식품’ 우재성 대표는 “만능멸치육수, 만능비빔양념장은 ‘청우식품’ 소스 제품들 중에서도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를 했기 때문에 이전의 인기를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소스 하나만 있으면 간단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요리 초보자뿐만 아니라 요리에 지친 주부들에게도 애정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만능멸치육수 및 만능비빔양념을 비롯한 ‘청우식품’의 다양한 제품 및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우식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구입은 요리9단닷컴을 통해 할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