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연기/냄새 한번에 잡아줄 '생선구이기(NFG-151K)' 출시

기사승인 2017-03-30 16:25:51
- + 인쇄

엔유씨전자, 연기/냄새 한번에 잡아줄 '생선구이기(NFG-151K)' 출시[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봄을 맞아 ‘생선구이기(NFG-151K)’를 출시했다.

생선구이기는 연기/냄새를 걸러주는 세라믹 필터를 장착했으며, 상하면직화방식으로 뒤집지 않아도 다양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대용량으로 한번에 많은 양의 요리를 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홈파티/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열전도가 낮은 소재로 손잡이를 강화해 사용자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뚜껑을 열지 않고도 투명 유리창을 통해 음식의 조리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석쇠구이망과 물받이가 쉽게 분리되는만큼 세척이 간편해 편의성도 향상되었다. 

이 밖에도 타이머 기능이 탑재돼 각종 생선을 비롯한 옥수수, 새우, 군고구마, 삼겹살 등 요리를 태울 걱정 없이 조리할 수 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생선구이기 출시를 기념해 5주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고, 솔직한 후기를 남기는 체험단을 진행한다.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는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우수 체험단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생선구이기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엔유씨전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