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단신] CJ헬스케어 장 운동 돕는 ‘홍삼애(愛)유산균’ 출시 外

기사승인 2017-04-07 15:12:22
- + 인쇄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CJ헬스케어, 면역력 향상과 장 운동 돕는 ‘홍삼애(愛)유산균’ 출시=CJ헬스케어(대표이사 강석희)가 면역력 향상과 장 운동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애(愛)유산균’을 출시했다.

CJ헬스케어는 오는 8일 오전 6시 NS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홍삼애(愛)유산균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홍삼’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을 분말로 만든 제품이다. 회사 측은 국내산 6년근 파주 홍삼과 글로벌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장 부착력, 생존력, 열 안전성이 확인된 7종의 유산균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첨가물 없이 통째로 간 홍삼을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분말로 만든 홍삼애(愛)유산균은 홍삼 특유의 쓴 맛이 거의 없다.

홍삼은 실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 소재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은 장 내 유해균 억제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을 받았다.

CJ헬스케어 조성욱 브랜드매니저는 “NS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홍삼애(愛)유산균의 판매경로를 다른 온라인쇼핑몰들로 확대할 계획이며, 다양하고 차별화 된 프로모션을 통해 전 국민의 필수 건강아이템으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제약산업 단신] CJ헬스케어 장 운동 돕는 ‘홍삼애(愛)유산균’ 출시 外◎한독 한국마케팅학회 ‘제 24회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한독(회장 김영진)이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경영관에서 (사)한국마케팅학회 주최로 진행된 ‘제 24회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6년 국내 및 중국 시장에서 한류 열풍을 일으킨 한독의 숙취해소제 ‘레디큐’의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이 성공적인 전략으로 평가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지난 2014년 5월 출시된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는 기존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찾아 볼 수 없던 울금(강황)의 주성분 ‘커큐민을 이용한 ‘테라큐민’ 이라는 새로운 성분과 망고, 열대과일의 맛있는 맛으로 차별화한 제품이다. ‘New bottle 캔’을 도입하고 ‘젤리타입’ 숙취해소제를 출시하는 등 패키지와 제형 변화와 함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있다.

한독 관계자는 “2016년이 국내 숙취 해소제 시장에서 ‘레디큐’의 입지를 굳히는 해였다면 올 한 해는 온라인 게임 및 스포츠 연계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레디큐’의 시장 영역을 확장할 것“ 이라며 “중국뿐만 아니라 동남아, 대만, 일본 등 더 넓은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