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일동제약 아로골드D 김지원과 모델 계약 체결 外

기사승인 2017-04-10 14:01:56
- + 인쇄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일동제약 아로골드D 김지원과 2년 연속 모델 계약=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아로골드D 모델로 배우 김지원과 2년 연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김지원은 내달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준비 등 바쁜 일정에도 아로골드D 광고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은 김지원 특유의 활발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통해 다양한 광고물 제작, 뉴미디어 활동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미세먼지 등으로 외출을 꺼리거나, 야외활동이 적어 햇빛을 쐬기 어려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비타민D 알리기 캠페인, 아로골드D 샘플링 등을 계획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로골드D의 햇살비타민 콘셉트와 김지원의 이미지가 매우 잘 맞는다”며 “김지원만의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지난해에 이어 또 한 번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로골드D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1 · B2 · B6 · B12 등 비타민 B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C,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그리고 타우린 등을 함유한 비타민 드링크다.

◎대웅제약, 의약품영업 NCS 일학습병행 교육 과정 수료=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의약품영업에 대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일학습병행제’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검증평가 시험을 치뤄 응시직원(37명) 전원이 의약품영업 교육과정을 수료했다고 10일 밝혔다. 

‘NCS 일학습병행제’는 직무별 필요 역량을 표준화한 NCS에 맞게 기업이 직무별 필요역량 교육 과정을 개발해 인재를 양성하는 제도다. 교육을 이수한 근로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검증 평가하여 수료여부를 확인하는 것으로 2015년 신설됐다.

대웅제약은 의약품영업 직무에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고, 인재를 개발할 목적으로 NCS 일학습병행제를 업계 도입했다. 

NCS의 의약품영업 교육프로그램은 영업 NCS 기반에 영업계약 체결과 이행에 관한 내용을 제외시키고 외부·내부 환경분석, 고객상담 비중을 강화한 학습모듈로 2016년 4월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정식 인증을 받았다. 지난 7월부터 2016년 상반기 신입 영업직원을 대상으로 600시간(6개월)에 걸쳐 현장중심 학습과 교육을 실시했으며, 지난 7일 대상인원 전원이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은 “일학습병행제는 구성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뿐 아니라 직무 만족도 및 개인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인재 육성책의 일환이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약산업 소식] 일동제약 아로골드D 김지원과 모델 계약 체결 外◎GSK 파로돈탁스, 4월 소비자 대상 이벤트 펼쳐=GSK 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대표 김수경)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종로 5가 약국 일대에서 ‘파로돈탁스 데일리 후로라이드 치약’ 소비자 대상의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로 약국을 방문하는 사람들과 인근의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진행, 유동인구가 많은 출근시간과 점심시간 등에 실시됐다. 회사 측은 “잇몸 건강의 대명사 ‘파로돈탁스’에 대한 높은 인지도에 걸맞게 준비한 수량이 예상보다 빨리 소진될만큼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소비자들이 새롭게 출시된 파로돈탁스 데일리 후로라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잇몸 질환에 대한 예방 및 관리의 중요성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로돈탁스 데일리 후로라이드 치약’은 플라그 박테리아 제거, 치은염에 의한 잇몸 출혈·염증 예방, 충치 예방의 3중 케어가 가능1한 의약외품으로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 가능하다. 

또한 GSK 측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2017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서도 파로돈탁스의 다양한 이벤트와 샘플링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GSK 파로돈탁스 김지영 브랜드매니저는 “파로돈탁스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치은염2은 물론 치아건강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잇몸 전용 치약으로, 부담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