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시몬스 침대·현대렌탈케어 外

기사승인 2017-04-11 09:52:56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스 컬랙션 론칭=시몬스 침대는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케노샤 베스(Bath)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번에 출시한 케노샤 베스 컬렉션 타월은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명성을 쌓아온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제품답게 100% 면에 40수 연사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특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을 그대로 살려 눈길을 끈다.

사이즈에 따라 총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케노샤 베스(Bath) 컬렉션 타월은 호텔 스위트룸을 콘셉트로 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욕실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퍼시스, 본사 쇼룸 확장=퍼시스는 오피스 공간 리뉴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본사 쇼룸을 확장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서울 본사 쇼룸은 2개층 1625㎡(500평) 규모로 직군별 맞춤형 오피스 솔루션을 제안한다.

최근 사무가구에서 확장된 ‘사무환경’의 개념이 주목 받으면서 품목별 제품 진열식의 전시 구성을 벗어나 사용자의 업무 특성 및 직군을 고려한 맞춤형 오피스 환경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창고대개방 행사=락앤락이 2017년 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안성 물류센터에서 ‘2017 상반기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2017 상반기 안성 창고대개방은 총 6000여 가지가 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할일율은 85%까지 높아진다.

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모델로 조인성 선정=현대렌탈케어는 오는 5월 정수기 신제품 '현대 큐밍(Quming) 더 슬림' 출시를 앞두고 배우 조인성을 모델로 선정했다.

 현대렌탈케어는 지난 10일부터 조인성을 모델로 한 TV 광고를 선보였으며 '현대 큐밍' 브랜드 알리기에도 적극 나선다.
 
이번 TV 광고는 '현대적 케어 라이프'라는 콘셉트로 현대백화점그룹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