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한국화이자제약, ‘애드빌 리퀴겔’ 신규 광고 시작 外

기사승인 2017-04-13 13:34:59
- + 인쇄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한국화이자제약 생리통·근육통 주제 애드빌 리퀴겔 새 광고 선봬=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생리통과 근육통을 주제로 한 진통제 브랜드 ‘애드빌 리퀴겔’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신규 디지털 광고는 지난해 두통과 감기로 인한 통증을 주제에 이은 것으로, 생리통과 근육통 등 다양한 적응증에 대한 애드빌 리퀴겔의 빠른 통증 완화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1일부터 본격적으로 유튜브 채널, 주요 검색 포털, 페이스북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배포했다.

이번 생리통과 근육통 편에서도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대표 배우들이 직장인으로 재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한 연기를 선보였다. 서프라이즈의 대표 배우 김하영과 박재현은 각각 생리통과 근육통으로 고통받는 직장 동료를 위해 애드빌 리퀴겔을 건네주는 역할을, 터줏대감 배우 김민진은 전편과 동일하게 회사의 부장 역할을 맡았다.

애드빌 효과의 상징인 리퀴드 기술의 물줄기 CG가 각각의 적응증 문구를 휘감으며 빠르게 통증이 완화되는 효과를 표현했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김유섭 상무는 “두통 및 감기로 인한 통증에 더불어 생리통 및 근육통을 주제로 한 신규 광고는 다양한 적응증을 가진 애드빌 리퀴겔의 빠른 통증 완화 효과를 강조했다”며 “이외에 올해에도 애드빌은 야외 소비자 참여행사 등의 브랜딩 활동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 헬스앤뷰티샵 ‘메이 올웨이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의 헬스앤뷰티샵 ‘메이 올웨이즈’가 천안시 소재의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메이 올웨이즈(may always)’는 소비자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탄생한 동국제약의 헬스앤뷰티 전문매장 브랜드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1층에 오픈한 메이 올웨이즈 매장에서는, 동국제약의 기술원료 ‘TECA’의 테크놀로지가 담긴 프리미엄급 기능성 화장품 ‘마데카 더마’를 중심으로 ‘마데카 옴므’, ‘센텔리안24’, ‘네이처스비타민’ 등의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을 통해 다양한 동국제약의 헬스앤뷰티 브랜드들을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다”며 “전문 상담 관리사를 통한 1대1 맞춤형 상품 제안 등 메이 올웨이즈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센텔리안24 공병 지참 시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해 주는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제약산업 소식] 한국화이자제약, ‘애드빌 리퀴겔’ 신규 광고 시작 外◎LG생명과학 이브아르, 세계미용안티에이징학회 참가=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최근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제15회 세계미용안티에이징학회(AMWC 2017)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

회사 측은 “이브아르는 국내 참가 기업 중 가장 큰 규모로 참가했다. 78㎡의 규모의 부스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전 세계에 글로벌 브랜드로서 이브아르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설명했다.

이브아르는 학회 심포지엄에서 한국과 이탈리아의 저명한 성형외과 전문의인 2010성형외과 이영섭 원장과 살바토레 푼다로(Salvatore Fundaro)를 초청해 글로벌 필러 브랜드답게 동서양인의 얼굴 특성을 고려한 필러 시술법을 소개했다.

또한 이브아르 부스에서는 학회 기간 동안 이탈리아 성형외과 전문의 살바토레 푼다로(Salvatore Fundaro)와 안토넬로 타테오(Antonello tateo), 한국 성형외과 전문의 이영섭, 김종서 원장이 각각 연자로 나서 이브아르 관련 강의를 진행했다. 이브아르 강의는 총 6번 진행됐으며 200명 이상의 참석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부스 내 필러 시술 VR(Virtual reality) 체험 이벤트 및 갈라 디너 행사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총과 박희재 담당은 “앞으로도 이브아르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릴 수 있도록 세계적인 학술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한편 이브아르 마스터즈 코스 등 이브아르가 주도적으로 학술 교류의 장을 마련해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서 이브아르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