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결혼식 준비, 대구 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

기사승인 2017-04-19 14:47:29
- + 인쇄

'가성비' 높은 결혼식 준비, 대구 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최근 소비시장에서 ‘가성비’라는 말이 화두가 되고 있다. 가격 대비 성능을 뜻하는 가성비는 일반적인 소비는 물론이고, 결혼식 준비 등 큰 규모의 소비가 이뤄지는 상황에서 중요한 선택의 기준으로 자리잡았다.

결혼박람회는 예식장과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비롯해 예단, 혼수, 예물, 한복,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어 결혼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특전과 가격할인, 풍성한 경품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필수코스로 꼽힌다.

새봄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웨딩박람회가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지고 있는데, 대구지역에서는 오는 4월 29일(토)~30일(일) exco맞은편 한국패션센터 특별전시장에서 연웨딩갤러리가 주관하는 ‘대구 웨딩앤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웨딩컨설팅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대한민국대표브랜드대상에서 4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웨딩앤이 마련한 이번 행사는 풍성한 혜택으로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우선, 웨딩홀 상담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11시~2시 사이에 계약을 체결하면 전기그릴의 행운을, 같은 시간 스드메 계약 시에는 슈즈드블랑의 웨딩슈즈 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드레스 무료체험, 메이크업 무료 체험의 기회를 비롯해 웨딩상담을 받으면 리엔케이의 신상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이나 아이쉐도우를 제공한다.

웨딩홀 정계약자에게는 현금 10만원과 폐백음식 15만원 권을 증정하며 웨딩샵&스튜디오 계약 시에는 4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과 혼주 메이크업, 직계가족 사진촬영권, 모바일청첩장, 식전 영상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복 계약 시에는 30% 할인과 웨딩촬영 한복대여, 함포장 및 혼서지 서비스. 반짇고리함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예물 계약자에게는 30% 할인에 탄생석 목걸이, 진주세트,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드레스 및 스튜디오 할인, 허니문 최저가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동부케어서비스와 건강체크 서비스, 생활용품 증정 등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대구 웨딩앤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고 있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