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금투, 글로벌 추천상품 이벤트 外 삼성·키움증권

기사승인 2017-04-20 14:50:57
- + 인쇄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하나금융투자, 글로벌 추천상품 신규 가입 고객 위한 이벤트 

하나금융투자는 해외펀드, 해외랩, 해외채권 등 추천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000만원 이상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여행용 멀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신규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 토파즈 기내용 캐리어(1명), 발뮤다 공기청정기(2명), 배엔울룹슨 블루투스 스피커(1명)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7월 중 가입금액의 1%, 최대 5000머니를 지급한다.

하나금융투자의 추천랩은 하나 스마트오일랩, 하나 4차산업1등주랩, 하나 스마트RangeETF랩 등 4개 상품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우수 PB 베트남 현지 연구 프로그램 진행

삼성증권이 동남아 핵심투자처로 떠오른 베트남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PB 연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베트남 현지 연구 프로그램은 총 50명의 우수 PB(프라이빗 뱅커: 자산 관리를 도와주는 금융회사 직원)가 참여하며 4월과 5월 두 차례에 걸쳐 각각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PB들은 베트남에서 직접 연구한 투자포인트를 국내 투자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PB가 고객들께 글로벌 관점의 자산관리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해외 시장에 대한 정확한 이해에서 나오는 자신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PB 해외 연구 프로그램의 의미를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이번 베트남 현지 연구뿐 아니라, 중국, 대만, 미국 등 해외 시장에 대한 PB 해외 연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금융 이모저모] 하나금투, 글로벌 추천상품 이벤트 外 삼성·키움증권

키움증권, 비대면 거래 고객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얼굴·음성인식을 이용한 비대면 계좌 거래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관람권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 

키움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대면 계좌 거래 고객들에게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기간 내 비대면 계좌로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주식, 선물옵션, 펀드, 해외주식 등 금융상품 거래와 무관하며 이벤트 기간 내 1건 이상의 거래가 있으면 된다. 

비대면 계좌가 없다면 키움증권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바로 계좌 개설을 할 수 있다.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