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미스터피자·커피빈·죠스푸드 外

기사승인 2017-04-21 09:28:07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미스터피자, 가정의 달 맞아 피자 배달 이벤트진행=미스터피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부모님께 피자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 접수를 통해 참가 가능하다. 30건의 사연을 선정하여 58일 어버이날 홍크러쉬 라지 사이즈를 당첨자 부모님에게 보내준다. 당첨자는 28일 미스터피자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당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 골드 라지사이즈 주문시 1만원, 레귤러 주문 시 5000원을 할인한다.

커피빈코리아, 스윗 에스프레소 에디션 출시=커피빈이 스윗 에스프레소 에디션 카페수아에스프레소 티라미수타르트를 출시한다. ‘에스프레소 티라미수타르트는 바삭한 타르트 지 위에 촉촉한 티리미슈 크림이 듬뿍 올라간 프리미엄 디저트로 일반 티라미슈에 사용되는 스펀지 케이크 대신 타르트 생지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크림치즈, 생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을 얹었다. 카페수아는 연유밀크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아이스 음료로 연유의 단맛과 우유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죠스푸드, 오타디코퍼레이션과 업무 협약=죠스푸드가 외식기업 오티디코퍼레이션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두 기업간 상호 발전과 외식 사업 운영에 있어 더욱 발전적인 방향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번 협약으로 죠스푸드는 자사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을 오티디코퍼레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셀렉트다이닝숍 오버더디쉬 마리오아울렛점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입점을 진행했다. 셀렉트다이닝숍 오버더디쉬는 유명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분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장소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홍보와 프로모션 등을 함께 전개해 업계에서 브랜드 우위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맥도날드, ‘모닝 프리 커피 데이진행=맥도날드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모닝 프리 커피 데이를 짛냉한다. 기간 중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100% 아라비카 원두로 갓 내린 신선한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맥드라이브(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도 무료 커피를 받을 수 있으며, 66만잔이 제공된다.

공차, ‘놀라운 밀크티 데이트성료=공차코리아가 지난 19일 공차 대학로문화공간점에서 진행한 신메뉴 출시 기념 이종석과 함께한 놀라운 밀크티 데이트를 마쳤다. 이 날 행사에는 브랜드 공식 SNS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50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차는 모델 이종석이 출연한 신메뉴 광고 영상과 함께 평소 스크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종석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뚜레쥬르, 여름 빙수 4종 출시=뚜레쥬르가 여름 빙수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당고빙수는 총 2종으로, 당고 꼬치를 쌀엿에 찍어 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팥을 올린 우유 얼음 베이스의 우유팥빙수’, 쌉쌀한 녹차 얼음을 담은 녹차 팥빙수등이다. ‘망고크리미빙수는 망고 맛 얼음 위에 연유크림과 망고 리플잼, 망고 조각을 얹었다. ‘아포가토 크리미빙수는 우유 얼음에 티라미수 조각과 와플을 올리고 에스프레소 커피 시럽을 뿌린 것이 특징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