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홍진영, 피오에게 일회용 빗 출처 캐물어 "이거 약간 유스호스텔"

기사승인 2017-04-22 14:23:05
- + 인쇄

'발칙한 동거' 홍진영, 피오에게 일회용 빗 출처 캐물어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가수 홍진영이 블락비 피오의 일회용 빗의 출처를 의심해 웃음을 유발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김신영, 홍진영, 블락비 피오 3남매의 동거가 방송을 탔다.  이날 피오의 집에서 동거를 시작한 김신영과 홍진영은 잠자리에 들기 위한 준비를 했다. 그러던 중 홍진영은 머리를 말리며 피오에게 "빗 있냐. 빗을 깜빡하고 안 가지고 왔다"라며 빗을 요청했다.

이에 피오는 홍진영에 "이거라도 쓸래?"라며 일회용 빗을 내밀었다. 그러자 홍진영은 "이거 어디서 났냐. 이거 일회용 빗 어디서 났냐. 앉아봐라"라며 김신영에 "이건 약간 (출처가)유스호스텔이다"라고 추측해 폭소를 자아냈다.

피오는 당황하며 "여기 또 있다. 비행기에서 준 거다"라고 해명했고, 홍진영은 "어느 항공이냐. 귀가 빨개지고 있다"라며 끝까지 캐물었다.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