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프랜차이즈 단신] 엔제리너스·도미노피자·CJ제일제당

기사승인 2017-04-23 10:41:2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엔제리너스, ‘석촌호수 DI오픈=엔제리너스가 서울 석촌호수에 카페&다이닝 콘셉트의 석촌호수 DI’점을 연다. 석촌호수 DI점은 512(155) 면적에 139개 객석 규모로 별도 주차장을 확보한 드라이브인 매장이다. 전문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소지한 직원을 선발해 푸드와 베이커리 섹션에 배치했다. 커피섹션에서는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 우승자 최정민 바리스타가 맡아 선보이는 시그니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석촌호수 DI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니트로 티니트로 전용 블랜딩 커피’, ‘녹차 애플티’, 다이닝 메뉴 파스타와 화덕피자, 와인,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참가자 모집=도미노피자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들이 매장을 방문해 피자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전국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6~11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517일 전국 29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8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 매장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도미노피자 메이커와 함께 실제 피자메이킹 과정을 체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 전원에게 ‘Domino’s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공식 인증서, 손목밴드, 에코백 등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2017 올리브 페스티벌참가=CJ제일제당이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17 올리브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푸드 페스티벌이다. CJ제일제당은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구식 브랜드 고메를 비롯해 쿠킷’, ‘다담등을 선보였다. 쿠킷 요리레벨 테스트와 고메 이미지 찾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메와 쿠킷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