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구매고객에 황사마스크 증정행사

기사승인 2017-04-24 09:25:49
- + 인쇄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NS홈쇼핑이 24일 하루동안 황사마스크를 드리는 ‘국민건강지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국민건강지킴 프로젝트’는 24일 오전 6시부터 25일 새벽2시까지 NS홈쇼핑 생방송 상품 구매고객(단,보험,상조 제외)전원에게 ‘New네퓨어 황사방역용마스크’ 5개를 증정하는 행사다.주문수량에 비례하여 증정되며, 취소나 반품 시에는 증정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은품은 상품에 따라 본품과 함께 배송되거나 5월 10~12일 사이에 별도로 배송된다.

NS홈쇼핑은 ‘봄의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가 본격화 되면서황사마스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이번에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New네퓨어 황사방역용마스크’는 식약처허가KF94등급(차단율94% 이상)으로 호흡기 보호 기능이 우수한 제품이다.

NS홈쇼핑은 ‘국민건강지킴 프로젝트’에 맞춰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했다.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정관장 홍삼 활력플러스’(오전 10시 25분)와 ‘하성 1등급 벌꿀’(오후 5시 10분), ‘장수농가 고소한 으뜸쌀눈’(새벽 12시 55분)을 판매한다.또,건강한 생활환경을 위한 상품으로 집안 구석구석을 스팀으로 살균, 찌든때 제거까지 손쉽게 가능한 ‘몬스팀 청소기’(오후 2시 35분)와냉방은 물론 365일 공기청정 기능까지 사용 가능한 ‘LG 휘센 에어컨’(오후 8시 40분)을 판매한다.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