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크리스피 크림 도넛·쥬씨·배스킨라빈스 外

기사승인 2017-04-24 14:51:20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운 오리지널’ 출시=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고객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이색 제품 ‘매운 오리지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익스텐션 제품이다으로 가격은 1300원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신제품 매운 오리지널 도넛 12개로 구성한 더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매운 오리지널 각 6개로 구성한 더즌을 각각 1만2000원에 판매한다. 또 매운 오리지널 2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로 구성한 트리플팩은 3300원에 제공한다.

쥬씨, ‘참외우유쥬스’ 출시=쥬씨가 성주 참외로 만든 참외우유쥬스를 출시했다. 성주참외는 친환경 농업 방식과 농약, 화학비료 사용 제한으로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강한 겅시 특징이다. 또 참외에는 천연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돼있어 노화방지와 암, 심장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성주군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성주참외 가공 산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배스킨라빈스, ‘핑크라떼’ 출시=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살린 ‘핑크라떼’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색 바닐라크림 라떼 위에 카페 브리즈 에스프레소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 커피 브랜드로 에티오피아·브라질·콜롬비아 등에서 생산된 원두 네 종을 블렌딩 해 만든 제품이다. 핑크 라떼 가격은 라지사이즈 기준 3500원이다.

설빙, 망고·자몽 활용 음료 출시=설빙이 ‘망고썸자몽 설비’, ‘애플망고 에이드’, ‘리얼망고 스무디’ 등 3종 메뉴를 출시하고 망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망고썸자몽 설빙은 애플망고와 생 자몽을 올린 뒤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다. 애플망고 에이드는 탄산과 애플망고의 맛을 살렸으며 리얼 망고 스무디는 블렌딩한 망고 맛이 특징이다. 설빙은 망고 페스티벌 진행을 기념해 다음 달 25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망고설빙, #망고페스티벌, #설빙이벤트, #롯데월드 등을 넣은 뒤 해당 메뉴를 촬영한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설빙 메뉴 시식권을 증정한다.

본앤본, 봄철 신메뉴 ‘국내산 흑임자죽’ 출시=죽 전문점 본앤본이 봄철 신메뉴 ‘국내산 흑임자죽’을 선보인다.  황산화 성분이 풍부한 국내산 흑임자(검정깨)로 만든 영양 죽으로 고소한 풍미와 단백한 맛이 특징이다. 검은깨는 기력회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건강식품으로 중국에서도 검정깨인 흑임자를 불로장수의 식품이라며 귀중하게 여겨왔고 선약(仙藥)으로 취급돼 왔을 정도다. 본앤본은 앞으로 양질의 재료를 활용한 여러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카페 오가다, 자색고구마 신제품 3종 출시=카페 오가다가 자색고구마를 주재료로 한 빙수 1종과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자색고구마 우유빙수는 우유눈꼬빙수 위에 자색고구마 페이스트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스몰·라지 사이즈 각각 6900원, 1만1900원이다. 자색고구마 케이크 2종은 자색고구마 프로마쥬와 롤케이크로 각각 가격은 5500원과 4500원이다. 오가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간 자색고구마 우유빙수와 자색고구마 프로마쥬 세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30만원 상품권과 꽃다발 배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조지아 고티카, 모델 이민호 선정=코카-콜라 캔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선정했다. 이민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이민호는 5월 TV를 통해 조지아 고티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계절밥상, ‘제주의 봄’ 메뉴 12종 선봬=계절밥상이 제주 녹차를 활용한 메뉴 12종을 선보인다. 25일부터 제공되는 ‘제주의 봄’ 2차 메뉴는 녹차를 콘셉틀 디자인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계절밥상은 매장 내 제주 섬 녹차 디저트 코너를 신설하고 케이크·호떡·인절미 등 다양한 후식을 내놓는다. 이외에도 제주녹차 보쌈, 쭈꾸미 감자볶음, 연어 녹차소반 등 메인메뉴를 강화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