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프레시웨이·농심·삼양식품 外

기사승인 2017-04-24 13:41:10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 ‘키즈 교육문화체험 서비스’ 확대=CJ프레시웨이가 영유아 교육프로그램 전문기업 지니어스박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사 어린이집, 직장 보육시설 등에서 교육문화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동화뮤지컬·키즈 국악음악회·샌드아트·놀이형 체험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CJ제일제당 공장 견학, CGV 대관서비스, 빕스 쿠킹클래스 등 영유아 체험형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농심, ‘짜왕매운맛’ 출시=농심이 기존 짜왕에 통고추를 넣은 ‘짜왕매운맛’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강렬한 매운맛을 내기 위해 고추를 통째로 다져서 특제소스에 담았다. 또한, 고추를 동결 건조하여 만든 분말을 짜장스프에 넣어 매운맛을 더했다. 농심은 매운맛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계층이 매운 김치나 고춧가루를 곁들여 먹는다는 점에 포커스를 맞춰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삼양식품, ‘바나나 짱구’ 출시=삼양식품이 ‘짱구’에 바나나 맛을 더한 바나나 짱구를 선보인다. 바나나짱구는 오리지널 짱구의 꿀·참깨 대신 바나나 함유 농축과즙액과 분말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나나시럽 코팅으로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아울러 제품 패키지 바탕을 노란색으로 디자인하고 짱구 캐릭터와 원숭이 이미지를 적용했다. 이번 신제품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이며 전국 유통채널과 삼양식품 자체 온라인몰 ‘삼양맛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 스페셜K 모델 이시영 선정=농심켈로그가 스페셜K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 농심켈로그는 일과 여가 사이의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건강한 자기관리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이시영이 ‘스페셜K 뉴트리핏’과 함께 든든한 지원자가 될 거라 기대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시영과 함께하는 스페셜K 뉴트리핏 TV 광고는 오는 5월부터 바영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가정의 달 앞두고 홍삼 매출 증가=KGC인삼공사가 지난 21일부터 시작된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 매출 집계 결과 화애락·천녹삼 등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15%와 1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화애락’은 정관장 홍삼과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를 조화시킨 액상 파우치 형태의 제품이며, ‘천녹삼’은 6년근 정관장 홍삼에 녹용을 더해 피로회복과 체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농축액 형태의 제품이다.

매일유업, ‘브이플랜’ 모델 고준희 발탁=매일유업 과채음료 브랜드 썬업이 ‘브이플랜’ 모델로 배우 고준희를 발탁했다. 광고에서 고준희는 나른하고 지치기 쉬운 오후 3시, 상큼한 과즙에 활력을 돕는 비타민 A·C·E가 더해져 생기를 주는 썬업 브이플랜을 추천하는 내용을 담았다. 브이플랜은 100% 과일주스(자사 사과주스 기준) 대비 당 함량을 약 15% 낮추고, 칼로리는 25% 낮췄다. 제품 용량은 330㎖로 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오리온, ‘초코파이情 딸기·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한정 출시=오리온이 초코파이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을 한정 판매한다. 초코파이 딸기는 마쉬멜로우 속에 딸기잼을 넣었다.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은 체리잼이 크림의 풍미를 돋워 주는 부드러운 케이크다. 두 제품은 계절 한정판으로 봄 시즌에만 구입할 수 있다.

천호식품, ‘2017 대국민 면역위크’ 프로젝트 진행=천호식품이 오는 30일까지 ‘천심본’과 관련된 퀴즈를 맞춘 고객 중 매일 1000명을 선정해 2만5000원 상당의 천심본 면역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천호식품 공식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 전원에게 바나나우유를 증정하며, ‘좋아요’ 개수가 500·1000·5000·1만개가 달성되면 각각 1명을 추첨해 첨심본 홍삼정, 오씸 소형마시지기, 천심본 프리미엄 세트, 오씸 마사지 체어 등의 제품을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