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하이트진로·레뱅드매일·금양인터내셔날 外

기사승인 2017-04-24 14:12:22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하이트진로, 다니엘 헤니 TV 광고 공개=하이트진로가 다니엘 헤니가 출연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 여름 맥주 시장 공략을 위한 2017 엑스트라 콜드 캠페인 활동의 시작으로 하이트의 시원한 맛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맥주의 시원함을 표현하기 위해 '설국열차'를 모티브로 광고를 제작했다. 맥주 바를 찾은 다니엘 헤니가 하이트를 주문하면 설원을 달려 온 열차를 통해 얼음같이 차가운 하이트가 전달된다. 하이트진로는 성수기 맥주 시장 공략을 위해 '영하에서 만들어지다. 그래서 더 시원하다'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레뱅드매일, ‘알도 꼰떼르노’ 오너 프랑코 꼰떼르노 방한=레뱅드매일은 이태리 피에몬테 지역 바롤로 명가 알도 꼰떼르노의 오너 프랑코 꼰떼르노가 오는 24일 방한한다고 밝혔다. 알도 꼰떼르노는 바톨로 지역 중심인 부시아 스파라나 지역 몬포르떼 달바 마을에 위치한 포도원이다. 프랑코 꼰떼르노는 해당 와인이 유통되고 있는 주요 도소매 업장과 대형 할인점, 백화점을 방문하여 브랜드를 교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프랑코 꼰떼르노가 직접 소비자들에게 와인을 소개하는 디너도 가질 계획이다.

금양인터내셔날, ‘샤또 생 미셸 에스테이트’ 론칭=금양인터내셔날이 미국 워싱턴 와인 브랜드 샤또 생 미셸 에스테이트를 론칭한다. 샤또 생 미셸 에스테이트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수상한 와이너리로, 세계적인 와인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올해를 빛낸 와인 TOP 100대 와인에 총 16번 등극된 바 있다. 론칭 되는 와인은 ‘콜롬비아 밸리’, ‘인디언 웰스’, ‘카누 리지’, ‘콜드 크릭’ 등 총 37종이다.

오비맥주, ‘부딪쳐’ 음원·뮤직비디오 공개=오비맥주가 지코와 카스가 함께 기획·제작한 ‘부딪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음원 ‘부딪쳐’는 삶의 방향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부딪쳐’ 음원은 지코가 가사부터 프로듀싱까지 제작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앞서 카스 SNS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올린 사진들로 주요 장면을 장식해 의미를 더했다.

이지와인, ‘2017 서울 국제 와인&주류 박람회’ 참가=이지와인이 ‘카발로로코 그랑크뤼’ 3종을 출시하고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 국제 와인&주류 박람회’에 참가한다. 신작 ‘카발로로코 그랑크뤼’는 칠레 와인 명가 발디비에소의 최상급 레드와인이며 ‘카발로로코 그랑크뤼 마이포’, ‘카발로로코 그랑크뤼 리마리’, ‘카발로로코 그랑크뤼 사그라다 파밀리아’로 작년에 선보인 ‘카발로 로코 그랑크뤼 아팔타’에 이어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5만원이다. 또 행사 기간에는 ‘미션서드’, ‘그랑꾸베 1531 Brut', ‘발디비에소 브륏 로제’, ‘빅토리아 포니 포트’ 등 이지와인의 베스트 셀링 와인들도 함께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