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6人6色 '백일몽' 콘서트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17-04-25 11:17:24
- + 인쇄

빅스, 6人6色 '백일몽' 콘서트 포스터 공개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빅스가 단독 콘서트 개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빅스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VIXX LIVE FANTASIA 백일몽)의 개별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공연명 ‘백일몽’을 떠올리게 하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개별 포스터다. 빛의 반사를 통한 다채로운 색감과 다양한 구도를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빛이 반사되는 차가운 느낌의 철제 공간에서 개성을 살린 자유로운 포즈로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들은 포스터에서 다양한 패턴을 매치한 슈트를 소화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음달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앨범, 콘서트, 전시회에 이르는 ‘빅스 브이 페스티벌’(VIXX V FESTIVAL)을 예고한 빅스는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을 개최한다. 빅스는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을 라이브로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빅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부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6월 1일 KBS부산홀에서 열리는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 인 부산’ 콘서트는 오는 25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