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사제들'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출시… 증강현실 도입

기사승인 2017-04-25 11:37:22
- + 인쇄

'검은 사제들'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출시… 증강현실 도입[쿠키뉴스=이은지 기자] 한국영화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다.

25일 영화사 집은 영화 '검은 사제들'을 기반으로 한 증강현실 시네마 게임 '검은 사제들:퇴마령'이 다음 달 10일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된다고 밝혔다. 영화사 집과 게임 제작사 쇼베크리에이티브가 손잡고 만든 이 게임은 증강현실(AR) 콘텐츠를 탑재해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 게임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돼 다양한 과정과 결말을 볼 수 있다. 

영화사 집 관계자는 "영화 장면을 게임 속에 잘 녹여내면서도 스토리는 원작 그 이후의 내용을 담았다"면서 "한국영화 콘텐츠에 기반을 둔 모바일 게임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김윤석·강동원이 주연한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5년 11월 개봉 당시 554만 명을 동원했으며, 소녀 역을 맡은 박소담이 스타덤에 올랐다.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