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6人6色 개인방송 진행 '실수해도 괜찮아'

기사승인 2017-04-26 09:39:21
- + 인쇄

에이프릴, 6人6色 개인방송 진행 '실수해도 괜찮아'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에이프릴이 개인방송을 통해 6가지 주제의 생활 팁을 공개했다.

에이프릴은 지난 25일 방송된 Mnet ‘에이프릴’(에IF릴) 4화에서 ‘만약 에이프릴이 개인방송을 한다면’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방송을 진행했다.

에이프릴 멤버들은 각각 채경의 천연 화장품 만들기 ‘겟 잇 채경’ 레이첼의 발레교습소 ‘발레리첼’ 채원의 다이어트 팁 ‘챈중감량’ 예나의 ‘노는 게 제일 좋아’ 진솔의 ‘진솔한 검증소’ 나은의 ‘맛있낭 식당’ 등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했다.

멤버들은 방송 중 연이은 실수로 굴욕을 맛보기도 했다. 채경은 화장품 제조 비율을 제대로 맞추지 못해 비율 파괴왕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레이첼은 발레봉에 머리를 부딪히는 등 첫 개인방송에 대한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채원은 방송을 함께한 매니저의 방해공작에 운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더불어 예나는 멤버들과 젠가 게임에 실패했으며 진솔은 만들기가 쉽게 진행되지 않아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나은은 요리 재료를 잊고 넣지 않는 실수를 하기도.

멤버들은 이와 같은 현실적인 모습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에이프릴의 리얼 버라이어티 ‘에이프릴’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7시 Mnet, M2, 네이버 V앱 등을 통해 방송된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