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기동물 위해 1000만원 상당 사료 기부 “나눔 계속 실천할 것”

기사승인 2017-04-26 10:22:23
- + 인쇄

AOA, 유기동물 위해 1000만원 상당 사료 기부 “나눔 계속 실천할 것”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AOA가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에 참여했다.

AOA는 잡지 라이프앤도그 2016년 겨울호의 커버 모델로 참여해 잡지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유기동물 구호 및 동물권 신장이라는 프로젝트 목적에 따라 1000만원 상당의 사료를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에 기부했다.

AOA 멤버 혜정, 설연은 지난 23일 카라 사무국에서 진행된 사료 전달식에 참석했다. 아울러 카라 입양카페에서 입양을 기다리는 강아지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사료 전달식에서 혜정, 설현은 “항상 저희 AOA가 응원하고 있다. 동물의 권익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힘써주시길 바란다. 저희도 도울 수 있는 일을 계속해서 찾아나가겠다”고 밝혔다.

AOA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KBS ‘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개인 SNS를 통해 애견·애묘인으로서 반려 동물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인 바 있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