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측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 연습생 별도 선발 없다”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 연습생 별도 선발 없다”

기사승인 2017-04-26 15:46:59
- + 인쇄

Mnet 측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 연습생 별도 선발 없다”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이 종영 기념 콘서트를 위한 멤버 선발 과정은 없다고 밝혔다.

26일 Mnet 측은 “‘프로듀스101 시즌2’ 종영 기념 콘서트를 기획 중”이라며 “국내 2회 진행 예정이며 해외 공연은 진행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콘서트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아직 확정된 바 없다”며 “하지만 최대한 많은 연습생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 일부 언론 보도와 달리 콘서트 출연을 위한 별도의 선발 과정 및 콘서트 조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다음은 제작진의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 관련 공식입장>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국내 2회 진행 예정이며 해외 공연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콘서트 출연진과 관련해서 콘서트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아직 확정된 바 없지만 최대한 많은 연습생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바와 달리 콘서트 출연을 위한 별도의 선발 과정 및 콘서트 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와 관련한 상세 일정은 5월 중순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