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돌복 및 남아 정장 제작 엘부림테일러샵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7-05-01 11:56:18
- + 인쇄

명품 돌복 및 남아 정장 제작 엘부림테일러샵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쿠키뉴스=노상우 기자] 고품격 맞춤정장 전문 엘부림 테일러샵의 키즈 라인 엘부림 엘키즈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엘부림테일러샵의 기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프리미엄 돌복 및 남아정장, 부자 커플정장 제작 서비스이자 박수양 명장의 40년 전통 맞춤정장 전문 엘부림 테일러샵에서 출시한 키즈 브랜드다.

엘부림 엘키즈에서 처음 출시하는 돌복 및 남아정장은 프리미엄 정장(자켓+팬츠), 조끼세트(베스트+팬츠), 팬츠의 세 가지 라인이 있다. 엘부림 엘키즈 런칭 기념으로 프리미엄 서베키에서 엘키즈 라인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서베키 첫 입점 기념으로 선착순 30명에 한하여 아빠 정장 시리즈 맞춤 시, 같은 구성의 엘키즈 정장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아빠와 아들 커플정장'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엘부림테일러샵은 피델 빌데즈 라모스 전 필리핀대통령,  PGA 챔피언십 프로골퍼 양용은, 배우 김정현, 박광현, 정보석, 성악가 김동규, 이남현 등 여러 유명 인사들이 이용한 고품격 맞춤정장 제작 업체로 고객의 체형과 특성을 반영한 장인의 노하우와 가업을 이어가는 아들의 젊은 감각을 통하여 운영하고 있다.

엘부림테일러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부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