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코리아, 스킨케어 제품 D’Color(디’칼라) 론칭

기사승인 2017-05-10 10:33:26
- + 인쇄

ACN코리아, 스킨케어 제품 D’Color(디’칼라) 론칭[쿠키뉴스=노상우 기자] 통신 및 필수생활 서비스 제공하는 직접판매기업 ACN코리아가 통신, 보안, 건강기능제품 및 서비스에 이어 최근 뷰티 분야로까지 활동 범위를 넓혔다고 전했다. 

지난 2월, ACN코리아가 글로본㈜의 화장품 브랜드 ‘Rue Kwave’와 화장품 사업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 마침내 스킨케어 제품 ‘D’Color(디칼라)를 론칭하게 된 것.

이번 론칭을 통해 공개된 스킨케어 제품은 디’칼라 컨센트레이트 겔 미스트 부스터, 디’칼라 리파이닝 크림, 디’칼라 올인원 에센스, 디’칼라 엘라스틱 아이크림, 디’칼라 러스터 리뉴잉크림으로 총 5종으로 구성된 스텝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디’칼라 컨센트레이트 겔 미스트 부스터는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보습, 볼륨보톡스, 탄력증진 등의 효과를 지닌다. 디’칼라 리파이닝 크림은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줘 피부톤업과 재생 주기를 맞춰주는 필링크림 역할을 한다.

디’칼라 올인원 에센스의 경우에는 스킨,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순수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되어 주목 받고 있으며, 디’칼라 엘라스틱 아이크림은 눈가 주름개선과 다크서클 및 붓기 완화에 탁월하며, 디’칼라 러스터 리뉴잉크림은 즉각적인 수분감과 영양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의 빛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다이아테크노공법을 비롯한 총 5가지의 공법으로 생산된 디’칼라의 스텝 솔루션 제품에는 아미노산 복합체, 이데베논, 올리고 히아루론산, 뱀톱추출물, 비룡추출물의 5가지 특허성분을 비롯해 100가지 이상의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다. ACN코리아 측은 ‘최고의 원료와 공법을 탑재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든다’는 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ACN코리아 관계자는 “ACN코리아는 이미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왔지만, 이번엔 뷰티 분야에서 새롭게 인사를 드리고자 스킨케어 브랜드 디’칼라를 론칭하게 됐다”며 “민감한 피부도 아름답게 지킬 수 있는 디’칼라 제품은 오로지 ACN코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