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청솔학원, 2018 수능대비 반수반 개강…고3, N수생, 학부모 위한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7-05-11 15:25:38
- + 인쇄

분당청솔학원, 2018 수능대비 반수반 개강…고3, N수생, 학부모 위한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쿠키뉴스=노상우 기자] 분당청솔학원이 2018년 반수반을 오는 6월 19일부터 개강하기로 하고 6월 5일 오후 7시 판교 한신교회에서 6월 모의평가를 본 고3학생과 N수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분당청솔학원 관계자는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이지만 학교나 학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반수과정을 개강하게 됐다”며 “6월 모의평가 결과를 통해 어떠한 방식으로 반수에 접근해야 하는지 알기 쉽게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해 학생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육기간은 반수특별과정이 6월 19일~7월 2일까지 2주동안 진행되며 재수정규과정은 7월 3일부터 11월 14일까지 주5일 수업으로 진행된다. 구비서류는 신분증과 입학원서, 2017 수능성적표, 2017년 6월과 9월 평가원 모의고사성적표(필요 시), 학생생활기록부II사본(필요 시) 등이다.

 무시험 성적전형도 시행한다. 하이퍼슈프림 선착순 성적전형은 2017년 9월 모의평가에서 국수영 3개 영역 등급합이 6이내면 가능하다. 하이퍼슈프림은 상의 1%만을 위한 초고난이도 학습콘텐츠로, 한 문제만으로도 당락이 결정되는 최상위권만을 위한 과정이다.

일반 무시험전형은 2017년 6월과 9월 모의평가에서 가나다 등급에 따라 6~8이면 접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특목고 자사고 전형, 서울 소재 4년재 대학 또는 이에 준하는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은 면접 후 무시험으로 입학이 가능하다.

 최상위권을 위한 하이퍼 콘텐츠를 비롯해 위클리학습콘텐츠와 데일리콘텐츠 등 다양한 학습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위클리학습콘텐츠 YAP은 이투스 학력평가원이 발간한 고퀄리티 자기주도학습용 주간학습지로, 이투스 및 청솔학원 스타강사의 해설강의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 데일리콘텐츠인 ALL 1등급 프로젝트는 주요과목별 핵심포인트 분석을 위한 것으로, 최근 수능경향을 분석해 선별한 청솔학원만의 문제 유형이다. 꼼꼼한 질의응답과 멘토링에 의한 확실한 피드백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수강료를 감면해 주는 장학혜택을 마련해 성적에 따라 30~70%까지 장학금액을 지급하며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보호대상자, 차상위계층, 형제자매, 초중고 교직원 및 공무원 직계자녀 등에 대한 장학혜택도 적용하고 있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은 매년 수능만점자를 배출하고 있는 용인, 수원, 분당 지역의 명문재수학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생들의 성적과 생활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개인별 맞춤 입시전략을 제안한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