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죠스푸드·맥도날드·던킨도너츠 外

기사승인 2017-05-12 09:44:0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죠스푸드, 포인트적립 서비스 본격 도입=죠스푸드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을 개발한 터치웍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도입한다. 이번 협약을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적립 서비스를 제공해 점포의 매출향상과 고객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고객들은 가지고 다니는 카드나 스마트폰을 리더기에 터치하기만 하면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전 선포식개최=맥도날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비전으로 미래를 위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디지털과 푸드, 사람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피플 캠페인의 크루 리워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8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중 개최지 내 공식 레스토랑에서 근무하게 될 맥도날드 국가대표 크루를 선발한다. 해당 크루들은 강릉 선수촌 내 운영 예정인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며 글로벌 경험과 올림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콜드보틀증정 프로모션=던킨도너츠가 도넛과 음료 1만원 이상 구매 시 콜드보틀2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콜드보틀은 보틀 타입 텀블러로, 스테인리스 바디에 대나무 재질의 뚜껑을 더했다. 여기에 상단 리드 부분 손잡이와 후크 액세사리로 휴대성을 살렸다. 프로모션은 1만원 이상 결제 영수증 1장당 11회 참여할 수 있다. 콜드보틀 개별 구매는 불가하며, 해피포인트는 콜드보틀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투썸플레이스, ‘티더블유지 티출시=투썸플레이스가 TWG와 독점 계약을 맺고 전 매장에 TWG 티를 선보인다. ‘TWG T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명품 차()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5성급 호텔과 백화점 명품관 등 일부 한정된 공간에서만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선보이는 TWG 티는 총 5종으로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카모마일’, ‘1837블랙티등 가향차와 프렌치 얼그레이’, ‘허니레몬 아이스티’, ‘라즈베리 아이스티’, ‘루이보스 크림티등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