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 단신] 하이네켄·KT&G

기사승인 2017-05-12 10:07:09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하이네켄, ‘음악에 산다캠페인 전개=하이네켄이 글로벌 뮤직 캠페인 음악에 산다를 전개하고 이를 위해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한다. 먼저 513일과 14일에는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참가해 하이네켄 VIP 라운지를 제공한다. 527일과 28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7’에 참가해 하이네켄 고유의 무대를 마련해 교감을 나눈다. 78일에는 EDM 페스티벌인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올해는 위대한 여정이라는 테마로 화려한 연출과 퍼포먼스를 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KT&G 상상마당, 가정의 달 맞이 체험 프로그램 진행=KT&G 상상마당 춘천과 논산이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13파란글 꽃그림잔치, 동요부르기대회를 진행한다. 20일에는 피크닉 콘셉트로 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연다. 27일에는 디자이너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호반장도 개최한다.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수요일 사이좋은 극장은 영상미라는 컨셉트로 17일 슬로우 비디오, 24일 무드인디고, 31일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이 상영된다. KT&G 상상마당 논산은 ‘5월의 아트캠핑데이를 마련해 20일부터 36팀의 캠핑객들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 클레이 공예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