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다향오리·CJ프레시웨이·KGC인삼공사 外

기사승인 2017-05-12 10:44:2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다향오리, ‘아이비&바리톤 전경콘서트 무료 시식회=다향오리가 ‘JTN 라이브 콘서트 아이비&바리톤 전경콘서트에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콘서트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다향오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기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장 외부에 설치된 다향오리 단독 부스에서는 열탄불고기 2종과 특제 소스를 활용한 볶음밥을 무료 시식할 수 있다. 또 오리를 상징하는 숫자 ‘5.2’초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다향 훈제 슬라이스(400g) 혹은 다향오리 보조 배터리를 랜덤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 ‘수원시 우수위탁급식업소 표창’=CJ프레시웨이 ‘CJ블로썸파크점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로부터 우수 위탁급식업소로 선정됐다. CJ그룹 통합연구개발센터 CJ블로썸파크의 임직원 단체급식을 제공하고 있는 ‘CJ블로썸파크점은 올해 수원시 영통구에서 실시한 단체급식소 지도점검에서 식자재 보관과 관리, 조리 배식 환경 등 식품안전과 위생 분야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잔반 줄이기 캠페인과 저염식 식단 구성 등 건강 식문화 조성에 기여한 점도 인정 받았다.

KGC인삼공사, ‘자생원액무료 체험 이벤트=KGC인삼공사가 동인이 배표 라인인 자생원액제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동인비 홈페이지에 사연을 신청한 고객 30명을 선정해 동인비 자생 스페셜’ 3종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체험키트는 자생원액 에센스와 래디언스 크림, 자생 스팟 에센스로 구성됐다.

동아오츠카, ‘풋살히어로즈 2017’ 개최=동아오츠카가 13일 부산 백운포체육공원 풋살구장에서 중학교 풋살 챔피언 결정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풋살히어로즈 2017’을 개최하낟. 이번 행사는 동아오츠카의 청소년스포츠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라날 수 있도록 문화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185개 팀이 대결하며 13일 부산을 시작으로 2주간 대구, 서울, 대전 순으로 징겨 예선전이 펼쳐진다. 예선을 통과한 14개팀은 28일 서울마당에서 열리는 최종 본선에 진출한다. 우승팀에게는 장학금 200만원이,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이 전달된다

연세우유, 건강기능식품 연세백세 5출시=연세우유가 건강기능식품 2종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3종을 선보인다. ‘원데이 비타민 C 츄어블은 하루 1정으로 비타민 C 권장량의 300%를 섭취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무기질은 하루 1정으로 16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루테인은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밀크씨슬은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작용해 혈액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오메가-3 골드EPADHA 함유유지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 연세백세는 GS수퍼마켓에서 판매하며 소비자가는 8900원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