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산후마사지 및 체형관리 전문 스파 올리바인 1주년 행사 열려

기사승인 2017-05-15 13:44:57
- + 인쇄

산전/산후마사지 및 체형관리 전문 스파 올리바인 1주년 행사 열려[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지난해 오픈하여 전문적인 산전/산후마사지와 산후 체형 관리 스파로 알려진 올리바인이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벌인다. 

올리바인은 5월 한 달 간 1주년을 기념한 멤버쉽 론칭 및 함께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의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15일부터 17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리바인 테라피스트들이 직접 무료 핸드터치 서비스 및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D라인에서 S라인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올리바인 D2S 프로그램 체험단 모집도 이뤄진다.

올리바인 스파는 세란병원과 연계하여 산전부터 산후까지 테라피스트들의 전문 마사지관리와 다양한 의료기기를 이용한 시술 등 맞춤형 케어를 통해 산모들이 원하는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올리바인에서 사용하던 커스틴플로리안, 달팡과 같은 명품 스파 브랜드 외에도 튼살크림으로 유명세를 얻은 RVB, 쟌피오베르와 같은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이용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올리바인은 기존 관리에 비해 할인 폭이 큰 5월 디톡스케어 'Add value to detox'와 산모들을 위한 ‘HOLISTIC BEAUTY HEALTH BODY’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올리바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