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하이트진로·롯데주류·임페리얼

기사승인 2017-05-16 09:13:01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완판=하이트진로가 4월말 출시한 발포주 필라이트가 20일만에 초기 물량 6만상자를 판매했다. 이번 판매 속도는 하이트진로가 매년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는 ‘맥스 스페셜호프’ 보다 3배 이상 빠르다. 사 측은 식품가격 인상 등 장바구니 물가가 팍팍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필라이트의 저렴한 가격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필라이트는 알코올 도수 4.5%로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주류, 설현 팬 사인회 개최=롯데주류가 오는 18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클라우두 출시 3주년 기념 설현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사전이벤트와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 80명을 대상으로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저녁 6시에 시작된다. 참여가 어려운 팬들을 위해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에 앞서 롯데주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스피드 캐리커처 이벤트, 카드에 꽃과 손글씨로 메시지를 작성하는 ‘제대로 좋다’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신분증 제시 후 참여 가능하다.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버디스’ 시즌2 공개=임페리얼이 전극진·박진환 작가가 공동 작업한 브랜드 웹툰 4버디스의 두 번째 시즌을 공개했다. 특히 4버디스 시즌 2는 지속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외에도 보는 웹툰에서 참여형 웹툰으로 변화했다. 임페리얼은 지난해부터 실시한 소셜 펀딩 기부 캠페인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을 브랜드 웹툰과 접목했다. 소비자들과 웹툰 독자들이 모바일과 PC를 통해 4버디스 시즌2를 보거나 임페리얼 페이스북의 4버디스를 추천하면 각 횟수마다 35원씩 적립된다. 적립 금액은 총 1억원 목표로 해당 금액은 한국해양대학교가 주최하는 수중·해양 정화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