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서울우유·크라운해태·동원그룹 外

기사승인 2017-05-16 09:41:32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 창립80주년 감사 이벤트=서울우유가 창립 80주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에서 서울우유 전 제품을 8080원 이상 구입하고 해당 영수증을 홈페이지에 인증해 다음 달 7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나100 500㎖ 기프티콘을 비롯해 샤넬백, 다이슨 청소기, 아이패드 에어2 등을 증정한다. 또 우유팩에 인쇄돼있는 행운번호를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즉석으로 나100 1ℓ 기프티콘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순금 8돈, LG트롬 건조기,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6월 26일부터 7월 2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크라운-해태제과, ‘제2회 단오축제’ 개최=크라운-해태제과가 국립극장에서 ‘제2회 단오축제’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16일 해오름극장 풍류마당과 17일 KB청소년하늘극장 놀이마당으로 나눠 진행된다. ‘풍류마당' 공연은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의 판소리 떼창과 종묘제례일무 공연으로 문을 연다. ‘놀이마당' 공연은 단오축제의 흥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는 무대로 꾸며진다. 사물놀이 창시자 이광수 명인과 동락연희단이 비나리 공연을 시작으로 진도북놀이, 북청사자놀음, 줄타기 등 한 판 축제의 장을 연출한다. 이번 단오축제에서는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이 궁중무용과 판소리 수궁가 등을 공연한다.

동원그룹, 김재철 회장 ‘뉴질랜드 공로 훈장’ 수여=동원그룹 김재철 회장이 뉴질랜드 정부와 영국 여왕으로부터 뉴질랜드 공로 훈장을 받았다. 서울 용산구 뉴질랜드 대사관저에서 진행된 이날 수여식에는 클레어 펀리 주한민국 뉴질랜드 대사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김 회장은 지난 2010년 뉴질랜드 정부로부터 명예영사로 위촉되는 등 양국 관계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김재철 회장은 그간 경제협력과 민간교류 측면에서 양국 관계발전에 기여한 공헌을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함께 맞이하는 부부의 날’ 이벤트=KGC인삼공사가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 맞이하는 부부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홍천웅’과 ‘화애락’ 제품 중 2개 구매 시, 홍천웅과 화애락본이 각각 5포씩 담긴 ‘부부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동인비의 ‘동인비초’, ‘동인비현’ 기본 2종 세트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유업, 전남 임자도 거주 어린이 상하농원 초청=매일유업이 지난 15일 전남 신안군 임자도에 거주하는 어린이 22명을 상하농원으로 초청해 봄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KT와 매일유업이 함께 준비하고 진행했다. 아이들은 젖소, 양, 돼지를 만져보고, 먹이를 주며 동물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갖은 뒤, 초록이 만연한 보리밭을 뛰놀며 자연을 만끽했다. 또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점심을 먹고 이어 ‘바삭바삭 동물쿠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진주햄,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진주햄이 1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 올해로 35회째를 맞이하는 서울식품산업대전은 155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국제전문 박람회다. 육가공식품기업 진주햄은 처음 참가해 어육과 축육 소시지 전반을 소개하며 해외 수출을 위한 바이어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식품, ‘리얼 호두밀크’ 출시=정식품이 우유나 두유를 넣지 않고 호두만 넣은 ‘리얼 호두밀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호두에 다량 함유된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성분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특히 두뇌활동이 필요한 학생과 직장인 등 아침식사대용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알맞다. 가격은 235㎖ 팩 1200원, 950㎖ 팩 3000원이다.

샘표, 우리맛 연구 결과 공유 페이지 개설=샘표가 기업 공식 홈페이지에 ‘우리맛 연구’ 페이지를 구축하고 지난 1년간 우리맛을 연구한 내용을 공개했다. 우리맛 연구 페이지는 샘표의 우리맛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우리맛 연구를 진행한 세부 과정, 연구를 통해 알게 된 식재료별 정보와 레시피 등 우리 맛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연구결과에는 배추·대파·무·고추·마늘 등 한국인이 가장 많이 먹는 채소 11가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조리법에 따라 달라지는 맛의 특징, 다른 식재료와의 조화 등을 안내하고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밀크바 고객 접점 확대=롯데푸드가 5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파스퇴르 밀크바’를 선보인다. 이번 오픈으로 파스퇴르 밀크바는 전국 7곳에 선보이게 됐다. 파스퇴르 밀크바에는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저온살균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물, 파스퇴르 제품 등이 전시돼 있으며 파스퇴르 원유로 만든 19종 밀크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우유 100%로 만드는 정통 그릭요거트, 마리앙투아네트 밀크티, 티라미수 라떼 등 다양한 밀크 디저트와 체리블라썸 등 시즌에 맞춘 계절성 메뉴도 운영한다.

동원F&B, 조정석·김세정 동원참치 신규 모델 발탁=동원F&B가 동원참치 신규 모델로 배우 조정석과 구구단 김세정을 발탁했다. 조정석은 이미 지난해 리챔 모델로 동원F&B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긍정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동원 F&B는 조정석과 김세정을 통해 동원참치에 친근하고 산뜻한 이미지를 더하겠다는 계획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