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던킨도너츠·KFC·크리스탈제이드 外

기사승인 2017-05-16 10:31:2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던킨도너츠, ‘내 맘대로 도넛팩’ 상시 판매=던킨도너츠가 도넛·베이커리류를 6개 10개 단위로 구매 시 각각 본래 가격에서 500원과 1000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내 맘대로 도넛팩’을 상시 판매한다. 다만 미니 도넛과 먼치킨은 도넛팩에서 제외된다. 5월 17일·24일·31일에는 ‘해피수요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수요일에 도넛 6개 이상 구매 시 ‘쿨에이드 쿨라타’ 무로 쿠폰을 증정한다. 쿨에이드 쿨라타는 체리쿨라타와 포도쿨라타 2종이다. 두 행사 참여시 결제금액의 0.5%가 해피포인트로 적립된다.

KFC, ‘그릴바베큐 버거’ 출시=KFC가 국내산 패티를 그릴에 구워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살린 ‘그릴 바비큐 버거’를 선보인다. 신선한 야채와 베이컨 소스, 마요네스 소스를 더해 풍부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릴 바비큐 버거 단품 가격은 2500원이며 후렌치 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세트 가격은 4000원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패밀리 세트메뉴’ 출시=크리스탈 제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세트메뉴는 동파육과 XO소스 브로콜리 새우, XO소스 브로콜리 관자, 딤섬, 디저트 코스 요리로 구성된다. 5월 한달 간 선보이는 크리스탈 제이드 패밀리 세트는 광둥식과 상해식 메뉴가 다르게 구성되며 매장별 다양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설빙, 성년의 날 기념 SNS 이벤트=설빙이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SNS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설빙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성년이 되는 친구를 태그하고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설빙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설빙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설빙 디지털 상품권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잔액이 남은 경우엔 쿠폰으로 자동 저장된다.

맘스터치, ‘펩시 드림스테이션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맘스터치가 신제품 불싸이버거 출시를 기념해 펩시 드림스테이션 티켓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펩시 드림스테이션은 EDM 파티를 비롯해 레드벨벳, 현아 등 국내를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맘스터치 신제품 ‘불싸이버거’ 세트를 구매하고 응모권을 받아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권 내 응모코드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350명 1인 2매씩 총 700명에게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콘서트는 27일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주스솔루션, 참외 활용 음료 2종 출시=CJ푸드빌 주스솔루션이 참외를 활용한 음료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참외 스무디’와 ‘참외셀러리 스무디’로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반 참외보다 높은 당도의 생참외만을 선별해 담았다. 참외 스무디는 참외의 맛과 향을 담았으며 참외셀러리 스무디는 셀러리를 더해 비타민 A와 C, 식이섬유 등을 더했다.

버거킹, 5월 맞이 쿠폰 제공=버거킹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종이 쿠폰과 어플리케이션 쿠폰을 제공한다. 종이쿠폰은 버거킹 매장을 방문해 메뉴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쿠폰에는 만원팩 3종과 와퍼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등 10가지 혜택이 포함됐다. 버거킹 공식 앱 사용자에게는 또 다른 혜택을 담은 앱 쿠폰 10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앱 쿠폰 이용시 와퍼세트를 기존 대비 2800원 할인된 4900원에, 와퍼주니어 단품은 2000원 할인된 2000원 등에 즐길 수 있다.

MP그룹, 지역주민 위한 콘서트 진행=MP그룹이 백석예술대학교와 매주 수요일마다 지역주민을 위한 콘서트를 진행한다. MP그룹은 이를 위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음악 전공 학생들과 ‘BAU 콘서트’를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건반, 기타, 보컬 등 매주 다른 공연이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매주 수요일 12시에 서울 방배동 미스터피자 본사 사옥인 미피하우스에서 접할 수 있다.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