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 다양한 이벤트 펼쳐

기사승인 2017-05-16 20:47:09
- + 인쇄
가구업계, 다양한 이벤트 펼쳐[쿠키뉴스=이훈 기자] 가구업계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사용 가능한 스마트 LED 조명 ‘한샘 팔렛(Palette)’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14일까지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LED 조명 ‘한샘 팔렛’은 근거리 무선통신 방식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된다. 전용 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노랑3000K-주광5700K)을 조절할 수 있어서 학습, 휴식, 홈파티, 수유 등 사용환경에 맞춰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조명의 밝기, 색상의 설정 값을 저장해 둘 수 있고 천장조명, 스탠드조명 등 2개 이상의 조명을 그룹으로 설정해 동시에 제어할 수 있다.

시몬스는 ‘광고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자사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의 2017년도 광고 캠페인은 ‘숙면이 가진 위대한 힘’이라는 메시지를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내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에 시몬스는 혼네의 서울재즈페스티벌 2017 내한 공연을 기념해 자사 SNS 채널에서 ‘광고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시몬스 침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2매)에게 서울재즈페스티벌 27일(토) 단일권 입장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