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코웨이·캐릭터샵 外

기사승인 2017-05-17 10:55:28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코웨이, 안심 하트서비스 시행=코웨이는 고객 안심을 위해 더 새로워진 ‘안심 하트서비스’를 시행한다.

기존 코디 관리 서비스는 기본이고, 고객이 직접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코디 온(Cody-On) 서비스, 스페셜 케어 서비스,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디 온 서비스’는 모바일을 통해 제품 점검 내역이 한 눈에 보이도록 시각화해 제공한다. 기존에 제품관리 전문가인 코디가 하트서비스 시행 후 고객에게 점검 내역을 자세히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코디 온 서비스’가 제공되면 고객은 점검 내역을 이미지를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방문 전 사전 알람을 통해 고객이 점검 받을 내역을 이미지로 보여주는 미리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정수기 렌탈 사용 고객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위생부품을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쿠첸-큐리그, 대학생 대상 무료 커피머신 지원 프로그램 진행=큐리그(Keurig)가 쿠첸과 함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머신 지원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큐리그는 대학생들이 가격 부담 없이 다양한 브랜드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대학교를 대상으로 큐리그 커피머신을 지원하고 있다.

큐리그 공식 한국 판매 파트너사인 쿠첸은 무료 커피머신 지원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커피머신 지원 외에 부분 임대 프로그램 등 대학교 별 상황에 맞춘 프로그램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의 캡슐커피 머신 큐리그는 드립커피 추출 방식과 500여 가지의 다양한 브랜드 캡슐 커피(미국 시장 기준)로 유명 브랜드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캐릭터샵, 팝업스토어 오픈=카툰네트워크 캐릭터샵이 19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10일 간 서울시 중구 명동에 위치한 롯데 영플라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타임’ ‘위 베어 베어스’ ‘파워퍼프 걸’ 등의 캐릭터를 귀엽고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정상가 제품이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팝업스토어에는 핀과 제이크, 위 베어 베어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TLX PASSX크리니크, 제품 출시 프로모션=티엘엑스의 운동다이어트 분야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와 제휴를 맺고,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TLX PASS 6개월 또는 1년 멤버십을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즉각적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24시간 이후에도 65%의 보습을 유지시켜 주는 신제품으로 정가 5만9000원이다.

또한 TLX PASS 회원 누구나 크리니크 매장 방문해 휴대폰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면 핑크 수분 캡슐 세럼 혹은 블루 캡슐 세럼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