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쉐보레·재규어 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7-05-17 17:02:54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전세계 3번째 한국 도입=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영국 본사에서 개발된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Global Apprentice Program)’을 전세계 3번째로 한국에 공식 도입한다.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은 우수 정비 인력 양성을 목표로 재규어 랜드로버 영국 본사가 직접 개발한 글로벌 스탠다드 인재 육성 제도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선진화된 정비 노하우 전파는 물론,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까지 연계되는 점이 특징이다.

2달여간의 최종 선발 과정을 거쳐 올 7월 본격 시작될 제 1회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에는 총 16명의 참가자가 참여한다.

최종 선발자는 총 46주간의 체계화된 정비 이론 학습 및 리테일러 현장 실습 과정을 병행하며 재규어 랜드로버가 인증한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하게 된다.

시트로엥,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2017 봄 코카프’ 공식 후원=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경기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2017 봄 코카프’를 공식 후원한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2014년부터 4년째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코카프"를 후원하고 있다. 캠핑과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트로엥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코카프 현장에서는 프리미엄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 5인승 MPV C4 피카소, 유니크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C4 칵투스 등 시트로엥 대표 인기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되어 있어 시트로엥 모델만의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차량에 관한 상담과 계약 진행도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시승 이벤트=쉐보레(Chevrolet)가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드라이빙의 재발견’을 열고 대대적인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6월 말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출시 이 후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해 온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시장 반응을 한층 더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말리부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하며,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 청정기, 다이슨 무선 진공 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 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