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베이비페어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예비엄마를 위한 산모교실 개최

기사승인 2017-05-18 11:05:55
- + 인쇄

6월 베이비페어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예비엄마를 위한 산모교실 개최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aT센터 대표 육아박람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가 오는 6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aT센터(양재동)에서 ‘제18회 서베키’를 개최하며, 행사기간 중 6월 5일에는 ‘서베키 행복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행복교실에서는 ‘영재 태교와 순산 비결법’, ‘엄마의 정서와 임신기 부부의 성’이라는 두 개의 강연주제로 산모교실이 진행되어 예비 엄마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지난 5월 세종대학교에서 개최했던 ‘서베키 행복교실(태교콘서트 및 산모교실)’은 2,000여명이 넘는 신청자를 기록하며 서베키 행복교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본 유아박람회 주최사인 (주)다온전람 관계자는 “2015년 10월 첫 행복교실 개최이래로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올바른 임신·출산·유아교육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기위해 시작한 서베키 행복교실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복교실 신청은 5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