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목욕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시아' 제18회 서울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7-05-18 11:26:46
- + 인쇄


유아동목욕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시아'  제18회 서울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유아동 목욕용품 전문브랜드 '베베시아'는 6월 3일(토)부터 6월6일(화)까지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최근 건조한 봄 날씨를 비롯하여,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으로 피부에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덥고 땀나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피부보호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돌고래 필터 샤워기가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샤워기는 피부에 자극없는 부드럽고 순한 실크샤워로 연약하고 예민한 아이 피부에도 적합하다.오래된 배관에서 나오는 세균, 곰팡이 억제와 이물질 제거,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발생으로 가장 기본이 되는 씻는물을깨끗하게 정수해서 내보내므로, 민감한 아이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아토피나 피부질환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돌고래 모양의 디자인으로목욕을 거부하던 아이들도 목욕시간을 즐거워하게되는 계기가 되며,샤워기가 모두 분리되어 속안까지 세척가능하므로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부터 가족 모두 피부건강을 위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6월3일부터 4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베이비키즈페어' 에 참가해 돌고래 필터 샤워기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